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워치4 사전예약 혜택 및 클래식 차이

서랍이 2021. 8. 18. 15:48
반응형

갤럭시 워치4 가 출시되어 8월 17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성능은 더 좋아지고 디자인도 깔끔해졌는데 가격은 더 다운되어서 출시 이전부터 입소문을 탔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아니면 Z플립의 인기 때문이었을까요? 삼성닷컴 사전예약 페이지가 하루 종일 무한 대기를 타야 했습니다. 처음에는 아예 예약 페이지로 들어가지 지도 않다가 나중에 들어가 보니 결제 페이지에서 또 말썽이더라고요. 아마 어제 속 타신 분들이 많았을 듯합니다. 

 

사전예약 접속 대기 예시 화면
서비스 접속 대기 예시

서비스 접속 대기 화면이 상기 이미지와 같이 하루종일 계속되더라고요. 결국 삼성닷컴 포기하고 타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분들도 계실 듯합니다. 갤럭시 워치 4 출시 기념 사전예약 혜택 및 갤럭시워치4와 클래식 차이에 대해서 한 번 더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갤럭시 워치4 사전예약 혜택

우선 삼성닷컴 사전예약 혜택 관련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구매 기간은 8월 17일부터 8월 23일입니다. 23일까지인데 왜 이렇게 첫날 다 몰려서 대기를 해야 하는 걸까? 생각했는데 오늘 핑크 골드 색상 선택을 해 보니 '일시 품절'이라고 뜹니다. 원하는 모델이 인기 모델일 경우 선착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삼성닷컴 사전 구매 혜택
삼성닷컴 사전구매 혜택

그리고 선착순 3,000대 한정 사전 구매 혜택은 역시 종료가 되어 있습니다. 삼성닷컴 모두가 다 들어가기 힘든 줄 알았는데 3,000명이나 성공하셨네요.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4 클래식 사전 구매 혜택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포토상품평 작성시 해피콘 기프티콘 1,000원 증정 (선착순 10,000대 한정)

- 반드시 구매한 삼성닷컴 ID와 동일한 ID로 상품평을 작성해야 참여가 완료됩니다. 2대 이상 구매 시 구매 수량만큼의 후기 작성이 가능하며 기프티콘 중복 증정도 가능합니다. 해피콘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권 2매가 발송될 예정이며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당첨이 되면 9월 10일 이후 순차 발송될 예정입니다. 

 

2. 삼성카드 7% 결제일 할인 (선착순 종료)

- 선착순 3,000대 한정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혜택은 사전 예약 시작 하루 만에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삼성카드 사용자일 경우 카드 결제대금에서 7% 할인 자동 차감되는 이벤트입니다. 

 

3.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3개월 이용권

- 호텔 신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피트니스 콘텐츠 이용권입니다. 사전예약이 완료된 다음날인 8월 24일에 삼성닷컴 ID를 통해 베이직 3개월 이용권이 자동 지급됩니다. 쿠폰을 등록한 이후 베이직 상품에 한하여 무제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3개월 혜택 이용 후 정기 유료 결제로 전환됩니다.

 

4. 삼성 케어플러스 10% 할인 쿠폰

-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4 클래식이 전산상 배송이 완료된 이후 10% 할인 쿠폰 번호가 제공됩니다.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 삼성 케어플러스 온라인스토어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5. 1300K 스마트액세서리 20% 할인쿠폰

- 전산상 제품이 배송 완료된 이후 할인 쿠폰이 증정됩니다. 이 쿠폰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천 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한정 수량 30,000대 증정 예정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특별혜택
삼성닷컴 특별혜택

6. 갤럭시워치 스페셜 스탠드 구매자 전원 증정

- 그랑데AI그랑데 AI 스탠드, 또는 THE serif 스탠드 중 택 1종이 증정됩니다. 그랑데 AI 갤럭시 워치 스탠드의 경우 갈아 끼울 수 있는 3개의 색상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란색, 연두색, 회색) 이 스탠드는 부분 교환 및 부분 반품은 불가하며, 재고 상황에 따라 별도 배송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스페셜 스탠드가 혜택 중 가장 마음에 듭니다. 

 

7. 갤럭시 워치 액세서리 3만원 할인 구매 혜택

- 워치 스트랩, 골프기프트, 스마트 체중계, 무선충전 액세서리 중 택 1 하여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0월 31일까지 기간 내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 4 클래식을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2. 갤럭시 워치 4, 워치4 클래식의 차이는?

우선 갤럭시 워치 4, 클래식의 가장 큰 차이는 가격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워치 4 (40mm) : 269,000원 / 갤럭시 워치4 (44mm) : 299,000원 / 갤럭시워치4 클래식 (42mm) : 369,000원 / 갤럭시 워치4 클래식 (46mm) : 399,000원 입니다. 

 

갤럭시 워치 4갤럭시워치4 클래식
좌 : 워치4 / 우: 워치4 클래식

CPU, 배터리, 메모리, 기술 등의 스펙은 워치4, 워치4클래식 모두 동일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을 찾자면 갤럭시워치4는 매끈한 아머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되어 있으며,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디자인은 최고급 스테리인리스 스틸 소재의 베젤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 프레임 차이에서 오는 디자인의 느낌이 달라서 갤럭시 워치4 는 좀 더 스포티하고 미니멀한 느낌을 주는 반면, 워치4 클래식은 스테리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기존 일반 시계의 디자인과 가깝습니다. 또한 스틸 베젤을 돌려서 스마트워치 기능을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워치 4 디자인워치 3 클래식 디자인
좌 : 워치4 / 우 : 워치4 클래식

워치 4 클래식은 스마트워치이면서도 일반 클래식 시계의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워치 4의 경우는 베젤을 돌려서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은 제외되었습니다.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전 갤럭시 워치4 핑크 골드가 탐이 났는데 일시 품절이라니 아쉽습니다. 워치 4 클래식 모델의 경우 삼성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더 스트랩과 함께 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예쁘게 착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현재 레더 스트랩도 일시 품절이긴 합니다.)

 

 

 

 

 

3. 갤럭시 워치 4 가성비 성능

갤럭시워치4 출시가 가장 가성비 좋다는 소문이 난 성능을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들이 많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애플 워치 건강 관리 기능을 의식한 듯 보입니다. 

 

1. 체성분 분석

헬스장이나 병원에서 체지방 체크하는 프로그램을 워치 4를 통해 구현할 수 있습니다. 체중, 골격근량, 체지방률, 체수분 등의 자세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15초가 소요된다고 하는데 실 사용 시 달라질 수는 있다고 합니다. 

 

2. 수면 측정

스마트폰과의 페어링이 필요한 기능으로 기존에도 수면 측정 기능은 있었지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더 좋아진 측정 기능으로 혈중 산소농도와 코골이 패턴까지 기록합니다. 

 

3. 걸음수 기록

이것은 스마트워치라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기능입니다. 갤럭시 워치 4는 90가지 이상의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운동시간, 운동경로, 소모 칼로리 등을 측정하여 기록해 줍니다. 운동할 때 요즘은 스마트워치가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워치 4 베젤
갤럭시 워치 4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4 클래식 모델의 사전 구매 예약 관련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충전하면 최대 40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충전을 수시로 해줘야 하는 점이 스마트워치의 유일한 단점이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유용한 기능이 많은 듯합니다. 카카오톡 관련하여 갤럭시워치4 화면만으로 더욱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게 앞으로 추후 또 업그레이드가 될 예정이라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원하는 모델을 첫날 사전 구매 예약하신 분들은 정말 능력자이신 듯합니다. 축하드리며, 일시 품절 모델로 상심하시는 분들도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하는 방법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제도는 중소기업에 취직하는 청년을 지원하는 정부 주도의 사업입니다. 청년이 중소기업에 근속하면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이 제도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책

lifeseolap.tistory.com

 

 

경기도 재난지원금 100% 지급 관련 알아보기

재난지원금 5차는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이름으로 1인당 25만 원 지급이 확정된 바 있습니다. 원래는 내수경제 회복을 위하여 휴가철에 맞추어 지급할 계획이었으나 현재 코로나 확산세 때문

lifeseola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