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서랍/카페, 맛집 후기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글라스룸 후기

서랍이 2021. 2. 28. 09:49
반응형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카페, 글라스룸을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프라이빗 카페라고 핫하길래 어떤 곳인가 궁금하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프라이빗한 카페, 애견 동반 카페 찾고 있으시다면 이 글 보시고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 관련, 주차장 등 어제 바로 다녀온 따끈따끈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카페 정보

 


영업시간 : 10:00 ~ 21:00
연락처 : 070-8865-5711
주차장 : 카페 바로 앞 3~4대 가능 / 20m 떨어진 곳에도 별도 주차장 있음 
글라스룸 예약 : 네이버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무료)
위치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수레실길 155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카페 후기

 

 

그린그라스 풍경 간판을 찍어보았습니다. 만약 가시게 된다면 이 간판을 미리 보고 가시면 좋습니다. 워낙 카페가 길가에서 잘 눈에 띄지 않아서 지나치기 십상이거든요. (저처럼요..) 그리고 위치도 다시 한 번 확인하신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같은 그린그라스풍경 이라는 이름의 카페가 판교에도 있거든요. 제가 다녀온 곳은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카페 입니다!

 

 

주의: 이 사진은 그린그라스풍경이 아닙니다. 이 사진을 올려 드리는 이유는 이 카페가 눈에 더 띄기 때문에 바로 맞은편을 보면 그린그라스 풍경이 발견되실 겁니다.

 

사실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3-4대 정도면 만차가 될 정도로 작습니다. 카페에서 친절하시게도 미리 문자로 20m 거리에 주차장이 있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린그라스 풍경으로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노란색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제2임시주차장이라고 써 있는 이 곳에 주차하시고 잠깐 걸어 올라셔도 되요.

 

운전하다보면 간판이 눈에 잘 안띌 수도 있으니까 이 건물을 먼저 찾으셔도 됩니다. 이 건물 바로 옆에 임시 주차장입니다.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카페에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집처럼 생긴 건물도 카페고요, 요즘 핫한 것은 바로 사진 왼쪽에 보이는 글라스룸입니다. 총 5개의 글라스룸이 있었고, 그 중 1개만 애견동반 가능한 글라스룸이었어요. 

 

글라스룸 예약은 네이버 예약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합니다. 단, 식사 메뉴를 반드시 이용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1시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한데 워낙 소문이 많이 나서 인기 시간대는 이미 풀 부킹^^;; 전 운좋게도 취소 자리가 있었는지 12시 ~14시까지 2시간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시간에서 20분 지나면 노쇼 처리하고 이용이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 텐트도 너무 귀여웠는데 애견 동반만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이 텐트도 미리 예약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그린그라스풍경 카페는 실내 프라이빗 테이블도 미리 예약할 수 있더라고요.  카페 갈 때마다 좋은 자리 앉을 수 있을까 과연? 하는 마음으로 가게 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미리 어디 앉을 지 정하고 가니까 마음이 좀 더 편한 느낌적인 느낌이었답니다. 

 

경기도광주그린그라스 풍경 카페 메뉴입니다. 솔직히 저는 음료 가격이 더 비쌀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예상보다는(?) 비싸지 않았습니다. 요즘 인기 카페들 가보면 아메리카노만 밥값보다 비싼 곳도 종종 있잖아요. 여기는 나름 나쁜 가격이 아니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예약페이지에는 세트 메뉴들도 나와 있는데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각각의 메뉴를 주문하고 대신 식사 메뉴 주문수에 따라 아메리카노를 서비스하고 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더치큐브라떼 이렇게 시켜보았습니다. 음료 맛은 인정! 커피가 맛나요 맛나. 

 

오늘 나들이를 함께 간 엄마와 이모 모습입니다. ㅎ 제가 예약하고 간 곳은 글라스 D룸이었습니다. 각 룸 별로 차이는 많이 없어 보이고 입구에서부터 차례대로 A~E룸이 있습니다.

 

 

 

 

참! 바닥에는 열선이 깔려 있어서 아주 따끈따끈하더라고요. 사실 온실 효과로 열선 아니어도 따뜻했을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생 모짜렐라 피자. 이 피자 먹으러 다시 와야 할 것 같아! 정도는 아니었고 음! 맛있다!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맛은 개인적인 취향이니 저의 의견일 뿐이에요 ㅎ 생각보다 피자 크기가 커서 양은 적지 않았습니다.

 

새우브로콜리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가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 있었지만 전 토마토파스타취향이라서 뚝심있게 주문하였습니다. 토마토파스타도 그런데 추천할 만한 메뉴였던 것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글라스룸 한 면에 커튼을 쳐 놓았는데 사실 겨울이라 그런지 바로 앞 뷰가 그렇게 멋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아마 초록초록한 분위기가 나야 더 예쁠 것 같아요. 

 

 

부끄럽지만 화장실 셀카입니다... 세면대가 특이해서 찍어보았어요. 물이 바로 구멍으로 떨어져 내리는 방식이더라고요. ㅎ

 

요즘처럼 따뜻한 날에 프라이빗 야외 카페를 찾으신다면,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은 어떠신가요? 저는 솔직히 대형 카페일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까 그렇게 크지 않은 아늑한 카페였습니다. 글라스룸은 다만 예약하기가 조금 경쟁율이 있을 수 있지만 한 번쯤은 이색적으로 가볼만한 것 같아요. 특히 아주 어린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마스크를 벗고 있어도 되니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두 돌이 지나지 않은 아이가 있는 친구와 한 번 더 가볼까 싶기도 하네요. 

 

이상으로 경기도광주 그린그라스 풍경 카페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참, 한 팀이 떠날 때마다 소독이 필요하여 10분정도 텀이 있어야 한다고 공지 되어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예약한 시간 정각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그 전 팀이 더 빨리 떠났었나봐요.) 오포 갈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만약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덧글, 구독은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https://lifeseolap.tistory.com/12

 

용인 묵리459 카페, 분위기 맛집

용인 묵리 459 카페, 혹시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오픈되자마자 핫플레이스가 되면서 용인 지역민들 뿐 아니라 먼 곳에서 일부러 많이 찾아오는 곳인데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으로도

lifeseolap.tistory.com

https://lifeseolap.tistory.com/1

 

용인 베이커리 카페 칼리오페 다녀온 후기

용인의 핫한 신상 베이버리 카페. 칼리오페 영업시간 : 10:00~21:00 (현재 가오픈 기간) 주차장 : 매우 넓음 집 근처에 핫플레이스가 생겼다더라는 소문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더니 지금은 넓은 주차

lifeseola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