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서랍/카페, 맛집 후기

용인맛집, 동백식탁 오늘 다녀온 후기

서랍이 2021. 5. 4. 22:12
반응형

용인맛집 중 파스타, 스테이크를 가볍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동백 식탁'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이랍니다. 오늘 바로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동백식탁 파스타
동백식탁

 

용인맛집 - 동백식탁 후기

 

동백 식탁은 이마트 용인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 있어서 눈에 띄지는 않지만 맛집이라는 소문이 나 있는 곳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파스타나 스테이크 먹고 싶을 때 이 곳으로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왔습니다. 그럼 우선 영업시간, 위치 간련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507-1309-0617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장 : 골드플라자 빌딩 주차장 이용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D동 2층

 

 

 

 

 

동백식탁 매장입구
동백식탁 외관

 

입소문이 좋게 나 있는 곳이라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골드프라자 빌딩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동백 식탁이라는 이름도 지역명을 딴 거라 정겹더라고요. 점심시간을 지나서 갔더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동백식탁 메뉴판
동백식탁 세트메뉴

 

하나씩 여러 개 시키는 것보다 더 이득인 것 같아서 커플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플세트는 파스타, 리소토, 필라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통삼겹 스테이크와 음료 2잔이 제공됩니다. 통삼겹 스테이크도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오늘은 추가 요금을 내고 부챗살 스테이크로 변경하였습니다.

 

파스타 메뉴
동백식탁 파스타 메뉴

 

파스타, 리소토, 필라프 중에서는 파스타를 선택하였습니다. 해물 토마토파스타로 선택하였는데 스테이크랑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도 맛있어 보이네요. 원래 한입 피자로도 유명한 곳인데 둘이 가다 보니까 양이 많을까 봐 우선은 파스타, 스테이크만 주문해 보았습니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토마토파스타

 

양이 적으면 주문해보고 더 시켜야지, 했는데 막상 요리가 나오니 적어 보이지 않더라고요. 해산물 토마토파스타는 딱 상상한 맛 그대로였습니다.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었어요. 주문할 때부터 하나씩 상세하게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사실은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부채살 스테이크

통삼겹 스테이크도 궁금했지만 오늘은 이 부챗살 스테이크를 주문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고기가 육즙이 와- 소스에 찍어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피클은 안 좋아하고 할라피뇨를 좋아하는데, 할라피뇨도 딱 간이 맞아서 맛있었어요. 그래서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셀프바에서 보리밥, 피클, 물티슈 등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밥을 무료 제공해준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고기 먹을 때 밥이랑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고 싶은 마음이 바로 들더라고요.

 

 

동백식탁 내부 모습식당 내부
동백식탁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인스타 감성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너무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없어 보이지도 않는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캐주얼하게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찾고 싶은 분위기입니다. 입소문이 왜 나는지 알만한 식당이었습니다. 저도 지인들에게 여기 한 번 가보라고 추천하고 있더라고요. 

 

 

용인 맛집 중 동백에서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한 번쯤 추천하고 싶습니다.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서 간 터라 한적했지만 그 시간에도 몇 팀이 있었던 것 보면, 점심 저녁 피크 시간대에는 사람이 꽤 많을 것 같기도 해요. 동백식탁, 좋은 맛집을 하나 발견해서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https://lifeseolap.tistory.com/68

 

용인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 현지인추천

용인맛집 검색하면 여러 군데가 나오는데 그중에서 오늘은 짬뽕순두부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동화가든 양지 직영점인데 용인에서 먹어도 그 깊은 감칠맛이 제대로라서 내 돈 내산 추

lifeseolap.tistory.com

https://lifeseolap.tistory.com/63

 

샤넬 가방 추천 - 샤테크 가치가 있는 백 BEST 5

샤넬 가방이 요새 난리입니다. 원하는 가방을 사기 위해서는 대기, 대기, 또 대기를 해도 살 수 있을까 말까라고 합니다. 샤넬을 사기 위해 줄을 서는 한국의 모습이 외신 뉴스로도 보도될 정도

lifeseola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