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서랍/카페, 맛집 후기

칼국수 맛집 - 용인 나서방샤브샤브칼국수

서랍이 2021. 5. 13. 22:41
반응형

용인 칼국수 맛집 과연 어디일까요? 현지인으로서 저는 이곳을 추천해 보고 싶습니다. 차 없이 가기 좀 어려운 위치이긴 하지만 그 맛에 이끌려서 식사 시간대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 곳이기도 한데요. 시원한 국물과 함께 해물칼국수 제대로 즐겨 보고 싶으신 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칼국수 맛집 - 용인 나서방샤브샤브칼국수 정보

 

우선 이 식당의 정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인 양지면에 위치하고 있는데 평일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 언제나 그렇듯 내 돈 내산 맛집 후기입니다.

 

연락처 : 031-335-0312

영업시간 : 11:00 ~ 21:00 (평일 15:00 ~ 17:00 재료준비시간)

주차 : 식당 앞 주차장 이용, 약 10대 수용 가능한 듯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주로 58

 

 

 

나서뱡샤브샤브칼국수 식당 외관
나서방샤브샤브칼국수 외관

 

칼국수맛집 나서방샤브샤브칼국수는 굉장히 한적한 시골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내나 번화가가 아니라 산자락에 있다 보니까 이곳을 알고 찾아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들렀다가도 맛있어서 다시 찾게 되는 곳이랄까요. 제가 가게 내부에 있는 연예인 사인 중에 런닝맨을 보고 "런닝맨도 왔다 갔나 봐" 했더니 사장님이 연예인 이광수가 다녀갔다고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나서방샤브샤브칼국스의 메뉴판입니다. 가장 메인 메뉴는 소고기샤브샤브칼국수입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소고기샤브샤브있죠? 그 샤브샤브를 먹고 칼국수 사리를 먹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3가지 중 육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 오면 해물 조개 칼국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조개도 싱싱하고 흔하지 않은 시원한 칼국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식당은 많지만 의외로 해물조개칼국수 맛있게 하는 식당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해물조개칼국수
해물조개칼국수

 

해물 조개 칼국수가 나오면 이렇게 한 냄비 가득 해물이 들어 있습니다. 1인 만원에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보통 조개 하면 바지락을 많이 넣어주겠지 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바지락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가리비, 아기 전복, 오징어, 꽃게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해물찜도 메뉴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항상 싱싱한 해물을 준비해 두시는 것 같아요. 조개 칼국수라고 해놓고 실상 가보면 바지락 칼국수인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정말 조개가 종류별로 들어가 있답니다. 그 쫄깃한 조개맛을 즐기시려면 조개 사리를 추가 주문해서 넣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칼국수 매운맛 육수
해물조개칼국수

 

국물이 끓어오르면 오징어를 잘라줍니다. 오징어가 익을 때까지 조개를 먼저 먹습니다. 초장에 찍어먹어도 되고, 간장 고추냉이에 찍어먹어도 좋습니다. 조개가 싱싱해서 전혀 비리지 않고 쫄깃쫄깃하고요. 전 매운맛 육수를 좋아하는데 조개가 육수 양념을 먹고 더 맛있어집니다. 조개를 빼먹다 보면 ㄹ어느새 오징어가 익어 있습니다. 오징어까지 다 건져 먹고 나면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칼국수도 손칼국수 느낌 제대로 넓적한 데다 반죽도 잘되어 있어서 웬만한 샤브샤브 식당에서 먹는 칼국수랑은 다릅니다. 배부른 것이 억울할 정도로 맛있어요. 이렇게 제대로 맛있는 칼국수맛집 주변에 의외로 없어서 이곳을 애정 합니다.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 1 공기는 칼국수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체 무슨 이유에서인지 볶음밥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만약 모자라실 것 같으면 미리 밥양을 더 추가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본 1인분은 무료 포함이고, 더 추가하시려면 3,000원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칼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칼국수맛집 검색을 항상 해보는 편인데, 용인에 이런 곳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식당 내부는 동네 친근한 느낌이고 세련된 식당은 아니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좋은 듯도 합니다. 칭찬만 하고 있지만 내돈내산입니다. 정기적으로 가서 먹고 싶은 칼국수맛집 입니다. 이 근처에 오실 일 있으실 때 칼국수 좋아하신다면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lifeseolap.tistory.com/68

 

용인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 현지인추천

용인맛집 검색하면 여러 군데가 나오는데 그중에서 오늘은 짬뽕순두부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동화가든 양지 직영점인데 용인에서 먹어도 그 깊은 감칠맛이 제대로라서 내 돈 내산 추

lifeseolap.tistory.com

 

https://lifeseolap.tistory.com/56

 

용인맛집, 백암순대 파는 제일식당

용인 맛집 검색하면 여러 가게들이 나오지만 그중에서도 백암순대는 용인이 본고장인 음식이지요. 용인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인 백암순대 맛집, 제일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백암순대는 워낙 수

lifeseola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