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맛집 중 파스타, 스테이크를 가볍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동백 식탁'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이랍니다. 오늘 바로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용인맛집 - 동백식탁 후기
동백 식탁은 이마트 용인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 있어서 눈에 띄지는 않지만 맛집이라는 소문이 나 있는 곳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파스타나 스테이크 먹고 싶을 때 이 곳으로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왔습니다. 그럼 우선 영업시간, 위치 간련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507-1309-0617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장 : 골드플라자 빌딩 주차장 이용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D동 2층
입소문이 좋게 나 있는 곳이라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골드프라자 빌딩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동백 식탁이라는 이름도 지역명을 딴 거라 정겹더라고요. 점심시간을 지나서 갔더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나씩 여러 개 시키는 것보다 더 이득인 것 같아서 커플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플세트는 파스타, 리소토, 필라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통삼겹 스테이크와 음료 2잔이 제공됩니다. 통삼겹 스테이크도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오늘은 추가 요금을 내고 부챗살 스테이크로 변경하였습니다.
파스타, 리소토, 필라프 중에서는 파스타를 선택하였습니다. 해물 토마토파스타로 선택하였는데 스테이크랑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도 맛있어 보이네요. 원래 한입 피자로도 유명한 곳인데 둘이 가다 보니까 양이 많을까 봐 우선은 파스타, 스테이크만 주문해 보았습니다.
양이 적으면 주문해보고 더 시켜야지, 했는데 막상 요리가 나오니 적어 보이지 않더라고요. 해산물 토마토파스타는 딱 상상한 맛 그대로였습니다.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었어요. 주문할 때부터 하나씩 상세하게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사실은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통삼겹 스테이크도 궁금했지만 오늘은 이 부챗살 스테이크를 주문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고기가 육즙이 와- 소스에 찍어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피클은 안 좋아하고 할라피뇨를 좋아하는데, 할라피뇨도 딱 간이 맞아서 맛있었어요. 그래서 할라피뇨 오일 파스타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셀프바에서 보리밥, 피클, 물티슈 등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밥을 무료 제공해준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고기 먹을 때 밥이랑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고 싶은 마음이 바로 들더라고요.
내부는 깔끔하고 인스타 감성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너무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없어 보이지도 않는 딱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캐주얼하게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찾고 싶은 분위기입니다. 입소문이 왜 나는지 알만한 식당이었습니다. 저도 지인들에게 여기 한 번 가보라고 추천하고 있더라고요.
용인 맛집 중 동백에서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한 번쯤 추천하고 싶습니다.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서 간 터라 한적했지만 그 시간에도 몇 팀이 있었던 것 보면, 점심 저녁 피크 시간대에는 사람이 꽤 많을 것 같기도 해요. 동백식탁, 좋은 맛집을 하나 발견해서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https://lifeseolap.tistory.com/68
https://lifeseolap.tistory.com/63